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아휴직 급여신청 링크와 신청 방법

by 까만콩휴이 2024. 4. 15.
반응형

육아휴직 급여 신청링크입니다.

고용24에서 인증서 로그인 후 신청 합니다. 

https://www.work24.go.kr/cm/z/b/0210/openLginPage.do?loginMessage=0&forwardUrl=/ei/b/b/1100/openHPEIBB1100M01Post.do

 

로그인

 

www.work24.go.kr


아래의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저는 로그인 하였으나 육아휴직확인서가 등록되지 않았다는 내요을 확인하였습니다. 사업주가 등록해야 하는 사항인가보네요 

 

 

3월 13일부터 휴직이라 한달 지난 시점인 오늘 4월 15일 신청하려고 접속하니 이렇게 떠서 인사팀에 메일 보냈습니다. 

 

오전에 메일 보냈는데 오후에 바로 완료 했다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이후 다시 접속해서 로그인하니 신청서 작성이 가능했어요. 

기본 정보는 입력되어 있었고 오늘 날짜로 사업주가 제출한 내역을 확인하였어요. 

육아휴직급여를 받을 계좌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있고 

확인사항으로 질문에 예/아니오로 선택하는 란이 있는데 부정수급에 관한 내용 같아요

 

 

관할 사무소를 선택할수 있어서 저는 집주소 근처로 선택했어요(회사 근처도 선택할수 있고 기타로도 선택할수 있음)

 

 

 

신청서를 업로드 하는 곳이 있었는데 저는 프린터도 없고 해서 그냥 제출을 눌러보았어요

만약 미비된 서류가 있는 경우 연락 오겠죠 하고요 . 그리고 사업주가 이미 제출 했을거 같아요. 

그래서 패스하고 제출 눌렀어요.

 

 

저장하고 제출하시겠습니까? 라고 뜨고 아래와 같이 팝업이 뜹니다. 

저는 일단 가장 아래쪽 답변 클릭했어요. 

 

확인 누르면 제출되었습니다. 뜹니다. 

 

 

민원처리현황에서도 진행상황 확인해 볼수 있고요. 저는 내일 다시 확인해 보고 진행상황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육아휴직자 분들 화이팅 !!!!

반응형